여성 보컬 뮤지션 '다은', 플레이플러스 아티스트 시리즈 'DAEUN RECORDS' 선보인다
여성 보컬 뮤지션 '다은', 플레이플러스 아티스트 시리즈 'DAEUN RECORDS' 선보인다
  • 김원기
  • 승인 2019.07.22 23:4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플플 아티스트 시리즈 'DAEUN RECORDS' 뮤지션 '다은' (제공=플레이플러스)

[플레이플러스] 놀이, 예술문화의 소식을 전하는 언론사 '플레이플러스'가 개설한 아티스트 시리즈에 새로운 시리즈가 추가 된다. 지난 6월에 개설된 아티스트 시리즈에는 가수 ‘토리’에 이어 또 다른 여성 보컬 뮤지션 ‘다은(DAEUN)’을 섭외하는데 성공했다.

중부대학교 실용음학과에 재학중으로 가수를 준비하고 있는 ‘다은’은 기대되는 뮤지션이다. 처음에 단순히 노래가 좋아서 가수의 길을 선택했다는 그녀는 여러가지 힘든 상황들 속에서 노래가 자신에게 위로가 되었으며, 그런 노래로 다른 사람을 위로해 주는 자신의 모습을 꿈 꾸게 되었다고 전했다.

뮤지션 다은은 이번 플레이플러스 아티스트 시리즈에서 ‘DAEUN RECORDS’를 진행할 예정으로 그녀의 숨겨진 보컬 감성과 매력을 많은 이들에게 전해줄 계획이다. 특히, 대중적인 노래보다는 덜 알려진 좋은 노래들을 소개하겠다는 것이 그녀의 목표이다.

다은은 “좋아하는 노래, 흔하게 알려지지 않은 노래를 많은 분들께 들려드릴 계획이다. 나만 알고 있는 숨겨진 노래들을 저의 마음과 감성을 담아 전하고 싶다.”며 “저마다 가지고 있는 숨겨진 이야기와 감성을 소개하며 함께 소통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티스트 시리즈 ‘DAEUN RECORDS’는 돌아오는 7월 말부터 연재를 시작할 예정이다.

 

김원기 기자 (playplus_n@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바람 2019-08-02 23:25:45
좋아요 ㅡ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