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월드 워 Z’ PS4 한국어판 5월 정식 출시 예정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월드 워 Z’ PS4 한국어판 5월 정식 출시 예정
  • 김원기
  • 승인 2019.02.28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월드 워 Z 이미지 (제공=(주)에이치투)

[플레이플러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세이버 인터렉티브(SABER INTERACTIVE)의 3인칭 슈팅 게임 ‘월드 워 Z(World War Z)’ PS4 한국어판을 오는 5월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월드 워 Z’는 동명의 영화와 소설 ‘월드 워 Z’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3인칭 슈팅 게임이다. 수 많은 좀비 무리가 살아있는 인간들을 위협하는 종말 직전의 세계를 무대로, 4명의 플레이어가 서로 힘을 합쳐 생존을 도모하고 협력하여 마지막까지 살아남아야만 한다.

 

△ 월드 워 Z 이미지 (제공=(주)에이치투)

뉴욕에서 모스크바, 예루살렘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된 좀비 사태에서, 영화 ‘월드 워 Z’를 통해 보여 졌던 것과 같이 엄청난 숫자와 빠른 움직임으로 생존자를 습격하는 좀비 무리가 적으로 등장하며, 그들을 상대로 벌어지는 장대한 전투, 급박하게 전개되는 게임 플레이, 그리고 드라마틱한 스토리 전개를 맛볼 수 있다.

‘월드 워 Z’ PS4 한국어판 출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게임파라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원기 기자 (playplus_n@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