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공식 ‘굿즈’, 일렉트로마트 통해 판매 실시
블리자드 공식 ‘굿즈’, 일렉트로마트 통해 판매 실시
  • 김원기
  • 승인 2019.03.02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블리자드 굿즈 상품들 (제공=Blizaard)

[플레이플러스]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unment)가 신세계아이앤씨와의 협력을 통해 한국에 ‘블리자드 기어 존(Blizzard Gear Zone)’을 개설, 블리자드의 장대한 세계관을 현실 세계로 확장시킨 다채로운 공식 굿즈(상품)들의 상설 판매를 시작한다.

지난 2월 21일(목), 서울 영등포구 소재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에 처음 선보이는 블리자드 기어 존에서는 블리자드의 인기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에 등장하는 영웅 게닞, 위도우메이커, 메르시와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 수행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실바나스 등 다양한 인기 캐릭터들의 스태츄를 비롯하여, 파치마리, 스노우볼, 페페 등의 귀여운 봉제인형,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Diablo®)의 소형 디아블로 피규어 등을 판매 실시했다.

블리자드 게임과 캐릭터들의 독특한 개성과 스토리들은 팬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실 세계로 구현한 공식 굿즈들은 피규어, 스태츄에서 모자, 가방 등 생활용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구성과 매니아들의 수집욕을 자극하는 높은 품질과 뛰어난 완성도를 자랑해 국내에서 팝업 스토어 등을 통해 판매 기회가 열릴 때마다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아왔다.

이번에 문을 연 상설 블리자드 기어 존을 통해, 언어나 국제배송료에 대한 부담 없이 언제든 편하게 일렉트로마트를 방문, 원하는 상품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선택 구매할 수 있다.

 

김원기 기자 (playplus_n@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