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메카, 판타지 모바일 MMORPG ‘킹스로드’ 사전등록 개시
스마일메카, 판타지 모바일 MMORPG ‘킹스로드’ 사전등록 개시
  • 플레이플러스
  • 승인 2019.03.04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교형, 성취형, 탐험형, 킬러형 유저 모두 만족시킬 대형 MMORPG
4개 국가, 4개 종족, 6개 직업으로 개성 넘치는 스토리
개인, 중형, 대형 PVP까지 체계적인 전장 시스템에 수동 컨트롤 및 음성채팅 지원
△ 판타지 모바일 게임 '킹스로드' (제공=스마일메카)

[플레이플러스] 게임 퍼블리싱 기업 ㈜스마일메카(대표 엄태진)가 판타지 분위기의 오픈필드 모바일 MMORPG ‘킹스로드’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명예를 기반으로 한 의리와 경쟁을 재미로 내세운 ‘킹스로드’는 종족과 국가, 길드와 군단의 세계를 배경으로 360도 상하좌우 시점 변환이 가능한 풀 3D 그래픽으로 스토리에 대한 몰입감을 높였으며, 강렬한 이펙트 효과로 타격감과 공격 반응을 강조, 액션감을 살렸다.

엘칸, 로한, 카일, 리턴의 3개 대륙에는 체계적인 국가 시스템이 존재한다. 이 세계에는 휴먼(전사, 메이지)과 엘프(궁수, 어쌔신), 드워프(버서커), 호빗족(바드) 4개 종족, 6개 직업의 유저가 경쟁과 협업을 펼치게 된다. 남녀 캐릭터까지 구분하면 총 11개의 개성적인 캐릭터가 자신의 스타일대로 자신만의 스토리를 만들어간다.

‘킹스로드’는 ‘인터랙션’과 ‘게임세계’를 중심으로 나눌 수 있는 킬러형, 사교형, 성취형, 탐구형 4개 성향 유저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MMORPG이다. 게임속 PVP는 천상전, 쟁패전과 같은 ‘개인’ PVP에서부터 붉은요새, 국경쟁탈전과 같은 중형 PVP, 국가전과 영토전과 같은 대형 PCP의 체계적인 전장이 마련된다. 전투는 수동으로 진행 시 회피를 사용하여 적의 주요 스킬을 피할 수 있도록 정교한 컨트롤의 묘미를 살렸고, 긴박감 넘치는 전투에서 아군을 소환하여 즉각적인 대응도 가능하다.

스마일메카는 ‘킹스로드’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하는 유저들에게 1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전용 페이지와 공식 머큐니티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플레이플러스 온라인뉴스팀 playplus_n@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