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제5회 ‘크레이지아케이드’ 토너먼트 대회 성황리 종료
넥슨, 제5회 ‘크레이지아케이드’ 토너먼트 대회 성황리 종료
  • 김원기
  • 승인 2019.03.04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 5회 '크레이지아케이드' 토너먼트 대회 행사장 전경 (제공=넥슨)

[플레이플러스] ㈜넥슨(대표 이정헌)이 온라인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제 5회 토너먼트 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4일 밝혔다.

지난 3월 1일 서울시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제 5회 토너먼트 대회에 선수 및 유저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승헌 캐스터 사회와 정준 해설위원의 해설로 진행했다.

이날 경기에는 일반전 선수 8명과 커플전 2개 팀이 출전해 각 부문의 ‘크아왕’ 명예를 걸로 실력을 겨뤘다. 이와 함께 일반전 16강에서 아쉽게 탈락한 선수들을 대상으로 이벤트전이 진행됐다.

일반전에서는 ‘대표님짱’ 선수가 뛰어난 아이템 활용 능력을 선보이며 제 3회 대회 우승자였던 ‘처분’ 선수를 4강전에서 꺾는 이변을 연출했다. 이어진 결승전에서도 ‘두오’ 선수를 세트스코어 3대0으로 누르며 우승을 차지했다.

 

△ 제 5회 '크레이지아케이드' 대회, 일반전 우승자 '대표님짱' 선수 (제공=넥슨)

틀린 그림을 찾는 ‘히든캐치’ 모드로 치러진 커플전에서는 담성 듀오 ‘이김’ 팀이 빠르고 정확한 플레이로 ‘매꼼한커플’ 팀을 상대로 승리를 거뒀다.

시상을 맡은 넥슨 한재석 디렉터는 “행사장까지 먼 걸음 해주신 유저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통해 성원에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원기 기자 (playplus_n@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