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스파오와 함께 ‘드래곤볼Z 컬래버레이션 어패럴’ 출시
대원미디어, 스파오와 함께 ‘드래곤볼Z 컬래버레이션 어패럴’ 출시
  • 이웅희
  • 승인 2019.05.2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원미디어·스파오, ‘짱구는 못말려’ 이어 ‘드래곤볼Z’ 컬래버레이션 성사
△ 대원미디어와 스파오의 드래곤볼Z 컬래버레이션 (제공=대원미디어)

[플레이플러스] 문화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가 한국형 SPA 대표 브랜드 SPAO(이하 스파오)와 함께 ‘드래곤볼Z’의 컬래버레이션 어패럴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대원미디어와 스파오는 손오공과 크리링 등 ‘드래곤볼Z’ 캐릭터들이 입던 수련용 도복을 실제로 재현한 ‘드래곤볼 파자마’를 비롯하여 애니메이션 속에서 등장하는 ‘근두운’과 ‘4성구’가 새겨진 자수 티셔츠 등 20여종의 이색 컬래버레이션 어패럴을 정식 출시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스파오몰과 무신사 등 온라인몰을 비롯하여 ‘드래곤볼Z’ 테마로 꾸며진 스파오 전국 27개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강남점과 명동점에서 이색 포토존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번 ‘짱구는 못말려’에서 짱구의 잠옷을 그대로 재현한 ‘짱구파자마’에 이어 ‘드래곤볼Z’ 손오공 도복을 실제로 접해볼 수 있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대중들의 많은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대원미디어는 스파오와 함께 ‘짱구는 못말려’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짱구 파자마’를 비롯해 백팩과 맨투맨, 슬리퍼 등 다양한 어패럴 상품군을 현재까지도 지속적으로 출시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6월 짱구 컬래버레이션 화장품 40여종도 선보일 예정이며, ‘드래곤볼Z’를 활용한 다양한 어패럴 신상품도 선보일 방침으라고 전했다.
 

이웅희 기자 playplus_n@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