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3.28 (Thu)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떠오르는 킬링 타임용 레시피…집에서 만들어 먹는 DIY식품 인기

송고시간 2020.04.02 11:57


(이미지 : 마켓컬리)
 
마켓컬리가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인해 집에서 해먹는 DIY식품이 인기로 떠오르고 있다고 밝혔다.
 
마켓컬리에 따르면 2월과 3월에 컬리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들은 간편 요리 상품과 킬링 타임 레시피 상품들이다.
 
가장 많은 판매량을 보인 상품은 떡볶이로 떡볶이는 아이와 어른 모두가 간식과 한 끼 식사로도 즐길 수 있는 메뉴인데다 안주나 요리로도 활용할 수 있는 메뉴다. 마켓컬리에서는 전년 동 기간 대비 123% 판매량이 늘었다고 전했다.
 
아이들과 직접 놀이를 하며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상품도 인기 항목이다. 특히 ‘풀무원’의 토이쿠키 동물 만들기와 토이쿠키 남냠 간식 만들기, 씽씽 자동차 만들기의 2, 3월의 판매량은 2019년 동기간에 비해 각각 1,050%, 887%, 836% 증가했다.
 
킬링 타임용 인기 레시피 식재료 판매량도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수플레 계란말이 레시피의 주 재료인 달걀의 2, 3월 판매량은 2019년에 비해 133% 증가했으며, 1,000번 주물러 만드는 아이스크림의 재료인 우유도 2, 3월에만 80만개가 넘게 판매된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마켓컬리는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TV 속 핫 한 메뉴 레시피를 소개했다. 깐 밤으로 간편하게 만든 밤밥에 달래장으로 맛을 내 근사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밤밥 정식과 마스카포네 치즈를 넣은 크림치즈와 레몬주스, 딸기로 즐길 수 있는 딸기 티라미수와 커피 머랭을 우유에 올린 달고나 커피 레시피 관련 상품을 오는 7일까지 최대 35% 할인해 선보인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2340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