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0.08.14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티몬, 코로나19 걱정 NO …연말까지 사용 가능한 '얼리썸머 페스티벌'

송고시간 2020.06.08 03:02


사진제공 : 티몬


티몬이 코로나19 사태로 여름휴가를 망설이는 이들을 위해 '2020 얼리썸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얼리썸머 페스티벌'은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매년 진행하는 특가 기획전이다. 올해는 코로나19로 10월 이후부터 늦은 휴가를 가는 고객이 늘어날 것을 감안해,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상품을 선보인다.

해당 기획전은 온라인 최저가로 제공되며, 숙박, 항공, 렌터카, 레저, 공연, 전시, 지역 상품 등 국내 여행에 필요한 여러 상품을 한눈에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기획전 지역도 다양하다. 제주, 강원, 부산, 여수 등 주요 여름 휴가지와 서울, 인천 등 도시 지역을 만나볼 수 있으며 호캉스를 즐기는 고객을 위한 패키지까지 구성됐다.

주요 상품은 △티웨이 제주 편도항공권 △롯데호텔 제주 △해비치호텔 앤 리조트 △해운대 엘시티 △신라스테이 허니문 패키지 △코엑스 아쿠아리움 2 인권 등이다. 국민, 삼성, 하나카드로 구매할 경우, 10%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어 합리적인 여행상품 구매가 될 것으로 보인다.

티몬 관계자는 “코로나 19가 빚어낸 걱정과 공포로 인해 오랫동안 기다려 온 여름휴가조차 부담이지만 그래도 안전한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도 많은 상황”이라며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가급적 성수기와 밀집지역은 피하면서 지역 경제도 살릴 수 있는 안전한 여행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기사인쇄 | 홍민정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3432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