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0.08.14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원주 여행하고, 상품도 제대로 받자" … 원주시, 온라인 여행 후기 이벤트 실시

송고시간 2020.07.02 10:16


사진제공 : 원주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으로 관광사업이 얼어붙었다. 현재, 관광객 감소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이 속출하고 있다.

원주시는 이를 해결하기 위해 4일부터 오는 11월까지 원주를 찾는 국내외 여행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여파로 관광객이 급격하게 줄어들면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관광업계를 돕고 방문객 유도를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다.

원주지역 ▲주요 관광지 ▲전통시장 ▲시티투어버스 ▲숙박업소 ▲음식점을 방문한 후 여행 일상을 촬영한 2장 이상의 사진과 함께 여행 후기를 원주시 홈페이지 관광포털 게시판에 게재하면 된다.

시는 자체 심사를 거쳐 매주 2명에게 3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해 온라인을 통한 관광활성화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아직 코로나 19 확산세가 완전한 진정국면에 접어들지는 않았지만, 차츰 여행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원주시의 자연환경과 관광지 등을 홍보하기 위해 원주시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온라인 이벤트를 추진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포스트 코로나에 대비해 온라인을 통한 관광 활성화에 적극 나서며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8515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