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0 (Sat)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안심하고 여행간다~"… 코로나19에도 안심하고 떠나는 '부산 여행지'

송고시간 2020.07.02 02:23


사진제공 : 부산관광공사

부산관광공사가 코로나 19에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언택트 관광지 10곳을 공개했다.

언택트 관광지는 △구덕야영장 △다대포해수욕장 △대저 생태공원 △부산 치유의 숲 △안데르센 동화마을 △아미르 공원 △장산 △평화 조각공원 △회동수원지 △황령산 등이다. 코로나19 감염 우려가 상대적으로 적은 안전한 여행지로 눈길을 모은다.

공사는 언택트 관광지 소개 기념으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부산에서 특별한 여름휴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공사가 운영하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부산 여행 가고 싶은 친구’ 태그 및 ‘부산에서 보내고 싶은 여름휴가’를 댓글로 쓰면 된다.

더불어, 해수욕장 청결 유지‘에코 비치 캠페인’도 실시한다. 오는 29일까지 개인 SNS에, 일상과 여행 속에서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모습을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하여 비치타월과 드라이백을 증정한다.

부산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여름 부산 언택트 관광지에서 코로나를 피해 안전하고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며 평소 답답했던 마음을 날려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며 "코로나 19가 확산되지 않도록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과 해수욕장 운영 대응 지침을 꼭 지켜주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캠페인 세부내용은 공사가 운영하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 네이버 블로그에서 자세히 볼 수 있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2806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