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3.29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제주도에서 즐기는 럭셔리 디너 '칼호텔 유럽 와인투어' …“최고급 와인 페어링”

송고시간 2020.08.11 10:25


사진설명 : 제주 칼호텔에서 8월 와인 디너를 개최한다

색다른 여름휴가를 즐기기 위해 동양의 하와이라 불리는 '제주도'에 관광객들이 몰리고 있다. 제주도는 천혜의 자연환경, 쾌적한 숙소, 다양한 볼거리가 즐비해있는 여행지중 하나이다.

올해 여름휴가를 럭셔리하게 보내고 싶다면, 와인투어는 어떨까.

제주 칼호텔은 세계 3대 진미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와인 디너 ‘유럽 와인 투어’를 오는 26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칼호텔 와인 디너는 와인 마니아들 사이에서 명성이 자자하다. 수준 높은 음식과 수석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페어링으로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26일 오후 6시 30분 제주 칼호텔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유럽 와인 투어’는 스파클링 와인과 핑거푸드를 가볍게 즐기는 리셉션을 시작으로 와인과 음식을 간단히 소개한 후 와인과 함께하는 디너 만찬까지 3부로 나누어 진행된다.

다양한 디너 요리도 만나 볼 수 있다. 디너는 5가지 코스요리가 등장하며, 유럽 4개국(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독일)의 와인이 마련된다.

와인과 페어링 할 디너 메뉴도 주목할만하다. 제주 제동 목장에서 친환경 사료로 키운 제동 한우를 수비드 방식으로 조리하고 세계 3대 진미인 캐비어, 송로버섯, 푸아그라를 이용한 카르파치오, 콘소메 등의 메뉴를 만나 볼 수 있다.

무더위로 입맛까지 사라지는 요즘, 활기를 불어넣을 구운 한치를 이용한 먹물 파스타와 샤프론 라이스, 디저트 등 와인과 어울리는 메뉴들이 함께 구성된다.

한편, 제주에서 떠나는 특별한 유럽 와인 투어, 제주 칼호텔 8월 와인 디너 관련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7967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