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0.09.30 (Wed)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HOBBY

'김세정 게임'으로 유명한 모험 RPG '스테리테일', 13일 정식 출시

송고시간 2020.08.12 14:34


사진출처 : 스테리테일

나만의 천희를 육성하는 RPG게임 '스테리테일'이 오는 13일 정식 출시된다.

이에 앞서, 4399코리아는 오늘(12일)부터 '스테리테일' 사전 다운로드를 선보인다.

'스테리테일'은 인기 가수 김세정이 광고 모델을 하며 일명 '김세정 게임'으로 정식 출시전부터 게임매니아들의 마음을 사로 잡으며 사전예약 일주일만에 50만명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운바있다. 12일기준 100만명을 가뿐히 넘어서며 '대박게임'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해당게임은 요괴 세계를 지키기 위해 떠나는 모험이라는 신선한 소재, 강해질수록 더욱 빛을 발하는 나만의 천희를 육성할수 있는것이 특징이다. 일반 RPG게임과는 차별화를 더한것이 장점이다.

 장비, 스킬, 날개, 장신구 등의 육성시스템으로 천의를 육성할수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수 있다. 대표적인 콘텐츠는 강력한 보스에 맞서는 보스 콘텐츠, PVP 국가전 콘텐츠, 길드원과 단합해 도전하는 레이드 콘텐츠 등이다.

사전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에서 오전 11시부터 가능하며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테딜 200개, 한정 코스튬 ‘상쾌한 여름’, 잠수의 달인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스테리테일은 공식홍보모델로 상큼 발랄한 매력을 가진 가수 세정, 대한민국 전역에 피리춤 열풍을 불러일으켰던 DJ소다, 뛰어난 액션과 연기력을 가진 배우 정혜인 등을 선정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1903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