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0.09.30 (Wed)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HOBBY

연말까지 인기 대작 4,950원에 즐기는 '게임박스'

송고시간 2020.08.12 18:42


사진설명 : KT가 스트리밍 게임 서비스인 '게임박스'를 출시한다

KT가 월 9천900원에 이용 가능한 구독형 게임 서비스 '게임박스'를 선보이며, 게임 마니아들의 마음을 들썩이게 만들고 있다.

게임박스 월 이용요금은 출시 기념 업계 최저인 월 4천950원이며, 월정액 가입 시 첫 1개월간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올해 연말까지 50%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이 끝난 후에는 정상 가격인 월 9천900원으로 결제된다.

게임박스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은 ▲FPS 게임 ‘보더랜드 3’▲글로벌 1위 스포츠 게임 ‘NBA2 K20’▲누아르 영화 장르의 액션 게임 ‘마피아 3’▲해리포터, 반지의 제왕, 마블 슈퍼 히어로즈 등 워너브라더스의 인기 시리즈이다. KT는 앞으로 매월 10개 이상의 게임을 다양하게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올해까지 200개 이상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KT는 서비스 시작 전 작년부터 오픈 베타를 진행했으며, 이용자들이 최적의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 이용자의 플레이 이력, 선호 장르 등을 분석해 게임을 추천하는 AI제도, 이용자가 직접 위치나 크기 등을 조절할 수 있는 DIY 기능 등이 포함됐다.

이외에도 PC와 IPTV에서도 ‘게임박스’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N스크린 기능을 순차 적용할 예정이다.

앞으로 게임박스는 가입자 확대를 위해, KT가 아닌 타 통신사 이용자에게도 게임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또, 스트리밍 게임 서비스로는 최초로 iOS 서비스를 지원한다.

KT 관계자는 "게임박스는 개방형 플랫폼을 전략으로 하고 있다. 한국형 스트리밍 게임의 성공 모델로 이끌 예정이다"며 "KT가 자체 구축한 ‘게임박스’ 플랫폼에 국내외 인기 대작 게임은 물론 국내 중소 게임사들의 인디게임까지 수급해 스트리밍 게임 생태계를 활성화할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2673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