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0.11.26 (Thu)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ESTIVAL

롯데월드에 등장한 아이언맨 …영웅과 함께하는 핼러윈

송고시간 2020.10.20 09:02


사진설명 : 롯데월드타워 미디어 파사드에서 마블 히어로 아이언맨이 날아오르는 모습이 연출되고 있다.
 
미국 전역에서 매년 10월 31일 유령이나 괴물 분장을 하고 즐기는 할로윈 축제가 얼마남지 않았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모두 힘든시기를 보냈던만큼 일상에 활력을 더할 축제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그중에서도 우리 모두 히어로가 돼 함께 코로나19를 잘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은 롯데월드타워 핼러윈 축제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롯데월드타워와 몰은 다음달 1일까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영웅(이하 히어로) 콘셉트의 핼러윈 축제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축제에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마블 히어로의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야간 마블 미디어쇼, 코스튬 퍼포먼스, SNS 이벤트 등을 만날수있다.
 
우선 롯데월드타워 외벽에는 미디어 파사드로 마블 어벤져스 로고와 인기 캐릭터인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스파이더맨 등 캐릭터 이미지를 매시 정각과 30분에 10분씩 연출할 예정이다. 지나가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메시지는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또 롯데월드몰 외벽에는 고보라이트로 연출하는 마블 미디어 쇼가 오후 6시부터 밤 10시까지 펼쳐진다. 인기 마블 히어로가 다양하게 등장해 고객들에게 또다른 즐거운을 선사할것으로 기대된다.
 
월드파크 잔디광장 메인 무대에서는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할수 있는 행사가 준비됐다. 30일, 31일 저녁 7시부터는 마블 히어로 코스프레를 한 RZ 히어로즈팀 10여명이 영화 속 장면을 재연한다.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핼러윈 페인팅 체험부스에서 특수 필름에 그림을 그려 마스크에 스티커처럼 부착하는 마스크 페인팅을 받아 핼러윈 분위기를 마음껏 느낄수있다.
 
롯데월드 관계자는 "비대면으로도 핼러윈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핼러윈 라이브 쇼와 라이브 커머스도 준비했다"며 "행사 기간 동안 인기 크리에이터들의 메이크업 쇼, 코스튬 컨테스트, 핼러윈 호러미션 등 다양한 핼러윈 콘텐츠도 만나볼수 있다"고 덧붙였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7384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