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6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ESTIVAL

국화꽃 향기 맡으며 코로나 블루 털자! … 홍성군 농업기술센터 '국화 전시회'

송고시간 2020.10.27 11:43


홍성농업기술센터 내 국화 전시(제공=홍성군)

10~11월이 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꽃인 국화, 가을 국화 향기를 맡고 있다 보면 스트레스가 한 번에 날아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이에 충남 홍성군은 코로나 블루로 우울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군민들에게 색다른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27일부터 11월 4일까지 농업기술센터에서 국화전시회를 개최한다.

홍성군은 매년 국화축제를 개최했으나, 올해는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축제를 취소했다. 그러나, 아쉬워하는 이들을 위해 다채로운 국화 작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에는 다륜작, 조형작을 비롯하여 목·석부작 등 다양한 국화 작품 약 5000점 및 소국 1만 본을 만날 수 있다. 시민들은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느끼고, 국화꽃을 바라보면 마음까지 힐링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관람객들의 안전을 위해 입장 시 안내소에서 체온 측정, 마스크 착용, 거리두기 등 방역지침 준수 하에 관람해야 한다.

전시 관계자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국화 연구회원들이 약 1년 동안 최선을 다해 좋은 작품을 준비해 왔다"며 "장기간 코로나 19로 지쳐있을 군민들이 가을 국화꽃 향기를 맡으며 깊어 가는 가을의 정취를 즐기고 국화꽃을 보며 마음의 위안을 얻고 힐링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2936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