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20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SHOWING

낙원악기상가,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영화와 재즈 콘서트 개최

송고시간 2019.10.07 14:20


낙원악기상가 멋진하늘 영화 상영회 포스터 (제공 : 낙원상가)
 

낙원상가에서 로맨틱 영화 상영회와 재즈 콘서트를 개최한다.
 
12일은 영화 ‘뷰티 인사이드‘ 상영회가 열린다. ‘뷰티 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성별과 나이까지 완전히 다른 사람으로 변해버리는 한 남자와 그 남자를 사랑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작품은 특히 연인과 함께 보기 좋은 영화로 꼽힌다.
 
19일은  ‘첫사랑은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불문율을 깨고 첫사랑을 끝까지 지켜내는 모습을 담아 많은 사람들이 인생영화로 꼽는 작품 ‘노트북’이 상영된다. 로맨스 소설의 대가로 불리는 니콜라스 스파크스의 ‘더 노트북’을 원작으로 제작되었으며 이 소설이 작가의 장인, 장모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영화 상영회는 낙원악기상가 4층 야외공연장 멋진하늘에서 진행되며 관객들에게는 몰입도를 높여줄 수 있는 무선 청취 시스템이 제공된다. 성인 관객에게는 맥주 1캔도 증정된다.
 
25일 전시공간 d/p에서는 재즈 피아니스트 송영주와 재즈 기타리스트 박윤우가 함께 하는 콘서트 ‘세렌디피티’가 열린다.  감각적인 피아노 연주를 자랑하는 재즈 피아니스트 송영주와 조수미, 나윤선 등 유명 뮤지션이 사랑하는 재즈 기타리스트 박윤우의 만남이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낙원악기상가는 서울시와 함께 11월 초까지 시민들을 위한 ‘나만의 우쿨렐레 만들기’, 낙원악기상가의 명소를 둘러보고 상인들의 멋진 연주도 들어볼 수 있는 ‘낙원 투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예고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2630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