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3.29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LIFE

겨울방학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태국 방콕 핫스팟

송고시간 2020.01.20 11:44


태국 파타야 카툰 네트워크 아마존 (제공 : NHN 여행박사)
 
최근 태국 방콕을 찾는 국내외 여행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NHN여행박사는 아이와 방콕 여행을 준비하는 엄마, 아빠들을 위해 겨울방학 아이와 가볼 만한 방콕 여행장소를 소개했다.
 
태국 여행하면 마사지를 빼놓을 수 없다. 그러나 아이를 동반 가능한 마사지숍은 생각보다 많지 않다. 나이 제한은 있지만, 어린이 마사지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곳은 있다. 바와 스파(Bhawa Spa)에는 10~15세를 위한 오일 케어 테라피가 있다. 프론짓역과 나나역에 지점이 있으며 예약제로 운영된다. 오아시스 스파(The Oasis Spa)는 5~12세 어린이를 위한 키즈 트리트먼트를 운영 중이다.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이라면 아이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체험 일정을 넣어주고 싶은 게 부모 마음이다. 아이가 요리에 관심이 있다면 키즈 쿠킹 클래스가 있다. 방콕에만 6개 지점이 있는 어 리틀 썸띵(A Little Something)은 어린이 전문 요리 교실로 3세부터 참여 가능할 수 있다. 실롬 타이 쿠킹 스쿨(Silom Thai Cooking School)은 만 6세 이상 참여할 수 있고 보호자를 동반해야 한다. 
 
동물을 좋아하는 아이를 위해 사파리 월드도 제공한다. 동물을 좋아한다면 방콕 외곽에 있는 사파리 월드(Safari World)도 추천한다. 동물들을 방목하는 오픈 형태의 동물원으로 기린 먹이 주기 체험도 기다리고 있다. 시암파라곤에 있는 아쿠아리움 씨 라이프 오션월드(Sea Life Ocean World)는 물고기를 직접 만져 볼 수 있는 터치 풀이 조성되어 있다.
 
대형 쇼핑몰 안에는 키즈카페도 있다. 아이콘시암 수퍼파크 타일랜드(Superpark Thailand), 엠포리움 백화점 이매지니아 플레이랜드(IMAGINIA Playland), 시암파라곤에 우리나라에서도 익숙한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가 자리하고 있다. 이외에도 2~3세 유아가 놀기 좋은 프리미엄 키즈카페 마리고라운드(Mari Go Round), 단층 건물 전체가 실내 놀이터인 펀아리움(Funarium) 등도 마련되어 있다.
 
끝으로 태국에 갔다면 역시 워터파크다. 방콕 센트럴 플라자 방나 6층에는 뽀로로 아쿠아 파크(Pororo Aqua Park)는 뽀로로가 사는 마을을 테마로 한 대형 워터파크로 알려졌다. 휴양지 파타야에는 만화 채널인 카툰 네트워크를 테마로 한 워터파크가 있다. 개장 중 펼쳐지는 캐릭터 공연은 아이들에게 꾸준한 인기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1709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