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17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SHOWING

뮤지컬 ‘웃는남자’ 수호 규현 이석훈 라인업 눈길

송고시간 2019.10.30 19:41


왼쪽 위부터 이석훈, 규현, 박강현, 수호, 민영기, 양준모, 신영숙, 김소향, 강혜인, 이수빈 (이미지 : EMK)

한국 창작 뮤지컬 ‘웃는 남자’가 초호화 캐스팅으로 돌아왔다.
 
초대형 제작비가 투입되어 2018년 한국 창작뮤지컬 계에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등장한 ‘웃는 남자’는 초연 개막 후 한달 만에 최단 기간 누적관객 10만 명을 돌파, 객석 점유율 92%, 마지막 공연까지 총 24만명의 관객을 동원한 작품이다.
 
2020년 다시 한 번 메가폰을 잡은 로버트 요한슨(Robert Johanson) 극작 및 연출은 극본을 더욱 짜임새 있고 탄탄하게 다듬기 위해 장면의 순서를 바꾸고 리프라이즈 곡을 새롭게 삽입해 관객들에게 초연보다 깊은 인상과 감동을 심어줄 계획이다. 
 
광대 노릇을 하는 관능적인 젊은 청년 ‘그윈플렌’ 역에는 이석훈과 규현, 박강현과 수호가 다시 한번 풍부한 감수성과 섬세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어린 그윈플렌과 데아를 거둬들이는 떠돌이 약장수이자 서사의 중추를 이끌어나가는 `우르수스` 역에는 민영기와 양준모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여왕의 이복동생으로 부유하고 매혹적인 ‘조시아나 여공작’ 역에는 신영숙, 김소향이 두 가지 색깔의 조시아나 여공작을 선보인다. 
  
앞을 보지 못하는 ‘데아’역에는 강혜인과 이수빈이 캐스팅됐다.
 
이밖에도 다양한 연기파 배우들이 다시한번 2020’웃는남자’ 열풍을 불러올 전망이다.
 
2020년 첫 대작 뮤지컬 ‘웃는 남자’는 오는 11월 12일 대망의 첫 티켓 오픈을 진행할 예정이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6478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