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0.04.06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카스, 유명 점성가와 ‘별자리 운세’ 공개하는 이색 콘텐츠 선봬

송고시간 2020.02.07 12:37


(이미지 : 오비맥주)
 
맥주 대표 브랜드 ‘카스’가 최근 별자리 에디션 스페셜 패키지 출시와 함께 SNS상에서 '2020 카스 별자리 운세' 이색 디지털 콘텐츠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총 12편의 별자리 운세 영상은 카스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는 유명 점성가 ‘연주’를 통해 소개하는 형식이다. 각 별자리에 맞는 사람들의 성격과 특징을 설명하고 올해의 총운, 연애운 등 다양한 운세를 제공한다.
 
‘연주’는 약 10년 경력을 보유한 점성가로 지난해 5월 누구나 일상에서 쉽게 타로를 볼 수 있도록 한 저서 '셀프 타로 북'을 출간한 바 있다.
 
이번 콘텐츠는 ‘카스 별자리 에디션’ 출시에 맞춰 오픈됐다. 카스는 지난달 28일 355ml 카스 캔 제품에 시그니처 색인 푸른색을 배경으로 12개 별자리 이미지를 새긴 '카스 별자리 에디션' 패키지를 선보인 바 있다. 캔 하단에는 QR코드를 삽입해 소비자들이 직접 신년 별자리 운세를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남은자 오비맥주 코어브랜드 부사장은 “이번 '2020 카스 별자리 운세'는 더 많은 소비자들과 함께 공유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준비했다”며 “카스 별자리 에디션과 함께 새해 운세를 쉽고 재미있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2620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