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0.04.06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HOBBY

컴투스, 밸런타인데이 기념 이용자들을 위한 달콤한 이벤트 제공

송고시간 2020.02.13 11:59


(이미지 : 컴투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가 밸런타인데이 기념으로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게임 7종에 관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벤트에서는 ‘초콜릿’ ‘사탕’ ‘사랑의메신저’ 등 밸런타인데이를 상징하는 다양한 소재를 등장시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컴투스의 대표 RPG ‘서머너즈워’에서는 오는 23일까지 ‘아이린의 밸런타인 선물상자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션 달성을 통해 획득한 초콜릿과 사탕은 다양한 재화로 교환할 수 있으며, 누적 횟수에 따라 선물 상자를 완성할 경우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컴투스프로야구2020’와 ‘MLB9이닝스20’에서는 각각 GM수여니가 준비한 초콜릿 이벤트와 GM안젤리나와 GM제니가 선물하는 초콜릿 이벤트를 실시하고, 유저들에게 인기 아이템을 선물로 전할 예정이다.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에서는 ‘두근두근 밸런타인데이 이벤트’가 시작된다. 유저들은 각자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해 데이트 미션을 수행하고, 데이트 상대의 호감도를 높여 단계별 풍성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매치 참여 시 ‘사랑의 메신저 미키 스킨’, ‘스위트 볼 축구공 스킨’ 등 이벤트 전용 아이템도 주어진다.
 
끝으로 컴투스 신작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는 4인 4색 도깨비들과의 로맨틱한 데이트 스토리가 담긴 ‘달콤쌉싸름한 호텔 바캉스’ 이벤트를 통해 이색 즐거움도 느껴볼 수 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9579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