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0.04.06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플로', 밸런타인데이 특집 달달한 플레이 리스트 공개

송고시간 2020.02.14 11:35


(이미지 : 플로)
 
SK텔레콤의 음악 플랫폼 플로(FLO)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완성해줄 밸런타인데이 특집 테마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했다.
 
플로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고마움과 감사함, 사랑의 설렘을 노랫말로 만나볼 수 있도록 곡을 선정했다고 전했다. 
 
밸런타인데이 테마 플레이리스트는 총 70곡으로 '고백할 때, 꺼내 들어요', '두근두근 썸남 썸녀의 드라이브', 가사에 사랑을 담아 전하는 밸런타인데이', '심장이 녹을 듯한 로맨틱 러브송' 등 네 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업 시켜줄 플레이리스트는 국내외 팝, 발라드, 힙합까지 다양한 음악 장르로 이루어졌다.
 
먼저 '고백할 때, 꺼내 들어요' 플레이리스트에는 프라이머리의 '입장정리', 케이윌의 '오늘부터 1일', 샤이니의 '유어 네임(Your Name)' 등 미디엄 템포의 인기 발라드와 감성 힙합이 선정됐다.
 
두근두근 썸남 썸녀의 드라이브'는 썸남 썸녀들에게 더욱 설레는 분위기를 만들어줄 테마로, 멜로망스의 '질투가 좋아', 김지수의 '초콜릿 드라이브(Chocolate Drive)' 등 밝은 분위기의 다수 포함됐다.

'가사에 사랑을 담아 전하는 밸런타인데이'와 '심장이 녹을 듯한 로맨틱 러브송' 테마를 통해서는 사랑을 주제로 한 해외 아티스트의 달달한 명곡이 수록되었다. 
 
'심장이 녹을 듯한 로맨틱 러브송'은 마이클 부블레(Michael Bublé)의 '유 앤 아이(You And I)', 맥 밀러(Mac Miller)의 '마이 페이보릿 파트(My Favorite Part)' 등 감미로운 선율의 곡들이 많다.

김순원 플로 운영사 드림어스컴퍼니 서비스 그룹장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의 행복하고 로맨틱한 순간을 완성시켜줄 특별한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취향에 기반한 개인화 추천 서비스뿐만 아니라 분위기에 따라 골라 들을 수 있는 다양한 플레이리스트를 마련해 사용자들에게 더 풍부한 음악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7409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