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3.29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선물도 이제 ‘언택트’로…모바일 선물 인기

송고시간 2020.03.04 11:17


티몬 화이트데이 기획전 (이미지 : 티몬)
 
코로나19의 여파로 선물도 ‘언택트(Untact)’로 전하는 방식이 인기를 얻고 있다.

타임커머스 티몬은 최근 ‘언택트 소비’ 추세로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하는 고객이 급증하며 이를 통한 올해 2월의 일평균 매출이 전월 대비 6.3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2월 티몬의 선물하기 매출은 뷰티, 패션잡화, 식품과 생필품에 이르기까지 고른 증가세를 보였다. 특히 2월 발렌타인데이 시즌에는 일 평균 매출이 당일인 14일 이전보다 이후에 오히려 16% 증가하는 양상을 띄었다.

티몬은 이 같은 소비 패턴이 화이트데이에서도 이어질 것을 대비해 ‘선물하기'에 특화된 기획전도 마련했다. 모바일을 통한 기획전 접속 시 e쿠폰 상품을 제외한 200여개 상품을 모두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보낼 수 있으며, 모든 기획전 제품은 무료배송 혜택을 적용한다.
 
티몬 이진원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선물 고르기에도 고민이 많을 고객들을 위해 티몬이 직접 검증한 제품들을 화이트데이 기획전으로 준비했다"며, "대인 접촉에 대한 걱정이 늘어가는 시점에 '티몬 선물하기'는 만나지 않고도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좋은 방법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7683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