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03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HOBBY

손오공, 코믹콘 서울 2019 참가 '블리자드 팝업 스토어' 오픈

송고시간 2019.08.02 16:07


오버워치 '디바’ 스태츄. (이미지 : 손오공)
 
손오공이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코믹콘 서울 2019에 ‘블리자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 2일부터 4일까지 열리는 코믹콘 서울 2019는 영화, 드라마, 게임, 만화,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 콘텐츠를 자유롭게 보고 체험할 수 있는 페스티벌이다.
 
손오공은 토이&피규어존(B01)에 스토어를 마련하고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MMORPG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액션 RPG 디아블로3, 슈팅 게임오버워치 등의 굿즈를 전시하고 판매한다.

추가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매일 5명씩 선착순 코믹콘에서 블리자드 상품을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StarCraft®:Remastered)의 '전설의 목소리(Voices of Legend)' 팩울 증정한다.
 
손오공 게임 브랜드 담당자는 “블리자드 팝업 스토어는다양한 인기 게임의 굿즈들을 직접 보고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며 “블리자드 게임 굿즈를 구매하고자 했던 고객분들이라면 특별 사은품의 혜택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토어에서는 오버워치 CUTE BUT DEADLY 랜덤 피규어와 흔히 볼 수 없었던 오버워치 스태츄 상품인 인기 캐릭터 메르시, 둠피스트, 디바 등의 대형 피규어도 만나볼 수 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2558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