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03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HOBBY

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출시로 13년전 추억 소환

송고시간 2019.08.27 01:21


'와우 클래식' 출시 (이미지 :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초창기 시절 아제로스를 경험할 수 있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정식 출시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WoW, 와우) 게임시간에 포함되어 추가 비용 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
 
클래식 버전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확장팩 이전 가장 잘 다듬어진 2006년 ‘전장의 북소리’ 업데이트를 완벽 구현했다.
 
15년간 전 세계 1억4천만명 이상이 플레이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지난 7개의 확장팩을 거쳐 수많은 기능이 추가되고 상향되었다.
  
클래식 버전의 경우 플레이어들의 판단력이 중요시되는 것은 물론 커뮤니티의 유대감 역시 중요하다. 가장 높은 난이도의 도전을 완료하기 위해서는 전략을 세워 40명의 유저가 호흡을 맞추는 것도 필수다.

와우 클래식은 이번 출시를 시작으로 당분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 아제로스의 주요 순간들을 다시 재현할 예정이다.
 
한편, 15주년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격전의 아제로스에 접속하는 플레이어들은 꼬마 네파리안(Lil’ Nefarian) 애완동물을 포함한 시간 한정 보상과 15주년 기념 업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2724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