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19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프라이빗한 연말 파티룸을 찾고 있다면? …호캉스 파티 전용 패키지로 한 번에 해결

송고시간 2020.11.04 16:31


설명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올인원 파티 룸패키지 원 스위트 데이를 진행한다

연말을 맞아 가족, 사랑하는 연인, 친구들과 함께 파티를 즐길수 있는 호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코로나19로 사회적거리두기가 지속되고 있는만큼, 안전한곳에서 달콤하고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기고자 하는 시기이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연말을 맞아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파티를 즐기려는 고객을 위한 파티 전용 패키지 ‘원 스위트 데이’ 를 선보인다. 

‘원 스위트 데이’ 패키지는 스위트룸 1박과 풍선으로 꾸며진 객실 내 스파클링 와인 1병, 생크림 생과일 케이크를 제공하고 와인과 함께 곁들이면 좋을 다양한 먹거리를 총망라했다.

파티의 품격을 높이기 위해 이탈리아산 판티니 그랑 뀌베 비앙코 스와로브스키 와인이 제공된다. 해당 와인은 2014년 코리아 와인 챌린지에서 은메달을 수상한바있따.

이번 패키지는 접촉을 최소화한 언택트 문화가 뉴노멀로 자리 잡고 있는 시대인만큼, 생일이나 브라이덜 샤워 등을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즐기려는 고객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사할것으로 보인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과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은 3인까지 여유롭게 머물 수 있는 넓은 객실을 갖춰 파티에 최적화된 패키지를 마련할 수 있었다"며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와인, 케이크 모두 준비되어 있으니 스위트(Suite)룸에서 스윗(Sweet)한 추억을 한가득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6178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