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5 (Thu)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청정자연 품고 있는 '켄싱턴호텔 평창' … 키즈룸부터 원데이 클래스까지

송고시간 2020.11.09 03:37


설명 : 켄싱턴호텔 평창의 켄싱턴 가든
 
가족단위 여행객은 호캉스를 떠나기 쉽지 않다. 호캉스는 보통 2인 객실인 경우가 많으며 20~30대를 위한 공간 위주로 구성됐기 때문이다. 아이가 놀 수 있는 공간이 마땅치 않아 호캉스를 가고 싶어도 망설이게 되는 것이 현실이다.
 
이에 켄싱턴호텔은 평창의 자연 속에서 아이와 함께 쉴 수 있는 ‘아이랑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로 가족단위 고객은 부담 없이 아이들과 함께 호캉스를 떠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청정자연을 품고 있는 평창의 맑은 공기 속에서 1박 2일간 머물며 지쳐있던 마음까지 달랠 수 있다.
 
‘아이랑 호캉스 패키지’는 아이들이 키즈 전용 라운지인 ‘포인포 플레이 라운지’ 무료 이용과 키즈 클래스 프로그램 혜택, 그리고 전나무 숲 속의 야외 놀이터 ‘키즈 플레이그라운드’와 ‘해먹 존’, 오감만족 동물농장 ‘애니멀 팜’ 등의 야외 액티비티가 제공한다.
 
객실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수페리어, 디럭스, 키즈 룸 등이 있으며 키즈룸 선택 시 객실에 친환경 소재로 제작한 조이비 텐트를 비치할 예정이다. 새로운 감성을 일깨워주는 텐트는 온 가족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웰컴 키즈 스낵 세트와 키즈 어메니티 마이 포레스트 프렌즈 세트를 증정한다.
 
원데이 클래스도 주목할만하다. 2층 포인포 플레이 라운지에서는 테라리움 만들기, 케이크 만들기 등을 운영하며 8세까지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6538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