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9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신나는 크리스마스 선물 대잔치”...롯데온, 최대 ‘50%’ 할인 진행

송고시간 2021.12.10 14:31


(이미지 : 롯데온)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완구 혜택들이 쏟아진다.
 
롯데온은 오는 26일까지 토이저러스몰에서 ‘크리스마스 선물 대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1000여개의 토이저러스 상품이 최대 50% 할인 판매되며, 구매 금액대별 할인과 증정 혜택이 함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토이저러스몰에서는 ‘추운 겨울 집콕 생활’을 테마로 실내 완구를 중심으로 다양한 행사를 기획했다. 대표적 상품으로  ‘닌텐도 스위치 본체’, ‘플레이도’, ‘핑크퐁 아이슬라미샌드 디럭스 플레이세트’  등이 준비된 것으로 알려졌다. 토이저러스에서는 ‘영실업 콩콩이인형 유모차세트’, ‘시크릿쥬쥬 나만의 매직 캐리어 스페셜세트’ 등을 단독으로 만날 수 있다.
 
오는 16일 크리스마스 선물로는 스테디셀러인 ‘레고’와 실바니안 패밀리’의 라이브 방송 진행을 볼 수 있다. 방송을 통해 최대 20% 할인과 선착순 사은품 증정 혜택과 방송 중 진행하는 퀴즈 이벤트에서 정답을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롯데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온 관계자는 “비대면 소비 문화에 온라인에서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크리스마스를 2주 앞두고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3518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