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0 (Sat)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HOBBY

클룩-그린카, 알뜰하게 국내여행 떠난다 …'일상에 여행을 그리다'

송고시간 2020.06.18 01:22


사진설명 : 클룩 x그린카 국내여행 활성화 공동 캠페인 안내 포스터

글로벌 여행시장을 선도하는 여행 플랫폼 클룩이 그린카와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일상에 여행을 그리다’를 슬로건으로 내걸었으며 커플, 친구, 가족 등 소규모 자유 여행객들이 일상의 활력을 더할 수 있도록 특별한 데이트 코스와 주말 나들이 코스를 소개한다,

특히, 클룩은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 이용고객들을 위해 서핑, 카누, 요트, 서핑, 수상 액티비티들과 한강 피크닉, 원데이 클래스 등 일상 속 특별한 체험을 한정 특가로 준비해 눈길을 모은다.

국내 상품을 구매한 클룩 고객들에게는 지역별 그린카 할인쿠폰을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서울, 경기지역 상품 구매 클룩 고객에게는 최대 4만 원까지 할인되는 그린카 4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강원도와 부산 지역 상품 구매자들은 그린카 24시간 무료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클룩 고객 전용으로 그린카를 가입하는 경우, 최대 5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팩 3종을 받을 수 있다.

현재 그린카는 코로나19에도 안심하고 많은 이들이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전 차량 대여, 반납과 동시에 세차와 소독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클룩 관계자는 "가까운 근교에서 코로나 19 스트레스를 해소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이 그린카로 안심하고 이동하고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을 찾을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번 공동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앞으로도 클룩은 다양한 협력을 통해 국내 여행 활성화를 도모하고 언택트 여행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기사인쇄 | 홍민정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5459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