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6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HOBBY

아이프크몰-식물농장, '식물로 힐링 공간 꾸미기’ …친환경 플랜테리어 눈길

송고시간 2020.06.22 10:22


사진제공 : 아이파크몰

자연친화적이면서 내추럴한 실내 인테리어가 하나의 트렌드로 떠오르기 시작했다. 특히, 곳곳에 소품으로 식물이나 화분으로 포인트를 주는 인테리어를 '플랜테리어(플랜테리어+인테리어)'라는 신조어까지 등장할 정도이다.

이에 아이파크몰이 온라인 스토어 <식물농장>과 협업해 '식물을 통한 힐링 공간 꾸미기’라는 테마로 사막, 정글, 실내 텃밭 등을 꾸밀 수 있는 식물을 선보인다. 팝업 스토어는 오는 28일까지 패션 파크 1층 공간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식물농장은 가장 신선한 식물을 고객에게 제공해드리고자 재고를 두지 않고 매일 필요한 수량의 식물만 엄선하여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아이파크몰과 함께 집안 분위기를 쾌적하게 바꿔 줄 수 있는 다육식물, 과실수, 대형 식물 등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고객 감사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이파크몰’, ‘식물농장’ 해시 태그와 함께 SNS 게시물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만 원 상당의 중형 화분을 증정한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지난달 짧게 진행되었던 플라워 팝업 스토어의 인기에 힘입어 조금 더 큰 규모로 고객과 접점이 많은 1층 공간에 한 차례 더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는 "집안 분위기를 바꿔 줄 수 있는 식물 구매와 함께 ‘식물농장’이 준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까지 참여하는 등, 아이파크몰이 마련한 힐링 캠페인에 동참해보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아이파크몰 X식물농장은 지난달, 화훼농가 살리기 착한 캠페인으로 진행했던 플라워 팝업 스토어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두 번째 팝업 스토어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기사인쇄 | 홍민정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8557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