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19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HOBBY

웹젠, PC웹 게임 ‘뮤 이그니션2’ 정식 서비스 시작

송고시간 2020.03.12 12:37


(이미지 :웹젠)

웹젠이 자사의 신작 온라인 PC웹게임 ‘뮤 이그니션2 (MU IGNITION2)'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뮤 이그니션2는 기존 게임포털 회원은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바로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물론 신규 이용자라면 웹젠 게임포털의 회원으로 가입하면 게임클라이언트를 설치할 필요없이 크롬 등의 웹브라우저에서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뮤 이그니션2에는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 3종의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자신의 취향에 맞는 조합으로 파티(Party)를 꾸려 게임을 즐길 수 있다. 3개의 캐릭터를 동시에 육성하는 '멀티 캐릭터' 기능도 주목할 만하다.
 
2버전은 블러드캐슬, 악마의광장 등의 던전과 각종 몬스터 등 ‘뮤’ 원작의 콘텐츠도 충실하게 구현했다. 캐릭터 성장속도는 업그레이드하여 캐릭터 육성의 재미도 배가시켰다. 
 
이는 전편(뮤 이그니션)과 비교해 한층 발전된 3D게임 그래픽 품질을 구현해 이용자들의 재미를 늘렸다. 사용자환경(UI, User Interface)도 개선시켜 빠른 게임 접속이라는 장점을 살렸다. 자동사냥의 인공지능(AI, Artificial Intelligence) 수준도 향상시켜 시간과 장소의 구애받지 않도록 접근성과 편의성도 높였다.
 
한편 웹젠은 최근 게임업계에서 새로운 과금 형태로 주목받는 '배틀패스형' VIP 시스템을 '뮤 이그니션2'에 무료로 적용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1648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