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5 (Thu)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HOBBY

라이엇 게임즈, 'TFT' 모바일 게임 버전 출시

송고시간 2020.03.18 10:24


(이미지 : 라이엇게임즈)
 
라이엇게임즈가 첫 모바일 게임  ‘전략적 팀 전투(Team Fight Tactics, 이하 TFT)’ 버전을 20일 출시 한다고 밝혔다.

TFT는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인기 버전으로 라이엇게임즈는 온라인상으로 기자간담회를 열고 TFT모바일을 소개했다. TFT는 8명의 이용자가 롤의 챔피언과 아이템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진영을 구성하고, 최후의 1인이 남을 때까지 난투전을 펼치는 방식이다.
 
지난해 PC버전으로 첫 선을 보인 TFT는 8000만 명 이상의 이용자가 게임을 즐겼다. TFT모바일은 기존의 PC버전과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해 플랫폼 기기와 상관 없이 원활한 이용이 가능하다.  TFT모바일의 최소 사양은 안드로이드 7.0이상, 램 1.5G 이상이며 iOS는 아이폰 6S이상이다. 

라이엇 게임즈는 TFT모바일의 공개와 더불어 TFT의 세 번째 세트 '갤럭시'의 출시 소식도 함께 전했다. 모바일과 PC버전에 동일하게 적용되는 이번 신규 세트에서는 우주·은하·별을 테마로 하는 롤 챔피언, 꼬마 전설이 새롭게 등장할 예정이다.
 
라이엇 게임즈 공동 창업자이자 공동 회장인 마크 메릴(Marc Merrill)은 “10여 년 전 LoL을 만들 당시에는 이렇게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는 게임이 될 줄 상상도 못했다. LoL이 두 번 째 십 년에 들어선 시점에 TFT 모바일을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2734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