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3.29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SHOWING

10월의 밤을 따뜻한 울림으로 채워줄 '영천 보현산 별빛축제'

송고시간 2020.10.26 10:14


이미지 : pixabay. 재판매 및 DB화 금지

"나랑 별 보러 갈래?"

화려한 가을밤을 아름답게 수놓을 제17회 영천 보현산 별빛축제가 오는 30일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코로나 19로 인한 지역감염 확산을 막기 위해 온/오프라인을 결합한 온택트 축제로 열릴 예정이다.

축제 첫날은 영천을 널리 알리기 위한 '영천의 맛'이 화려한 막을 올린다. 와인 디렉터 유튜버 ‘양갱’과 함께 영천의 다양한 관광지를 소개한다. 또, 별을 사랑하는 20명의 어린이들과 천문지식 최강자를 뽑는 ‘별빛 골든벨 온 택트 2020’도 개최된다.

별빛 골든벨 온 택트 2020은 지난 9일부터 온라인을 통해 예선 참가 자르라 모집했으며, 치열한 경쟁을 통해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한 20명이 보현산 천문과학관 일원에 마련된 특설무대에서 최후의 1인을 가린다.

둘째 날은 인기 유투버 헤이 지니와 함께 한다. 함께 블랙홀을 탐구하는 ‘랜선 타고 블랙홀 속으로~’가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사전 참가자는 유투버 헤이 지니와 함께 신나는 팬미팅까지 즐길 수 있다.

‘별별 토크 콘서트’ 에는 힐링 전도사 김창옥 강사가 출연해 따뜻한 울림을 전한다. 코로나 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현대인들의 마음을 치료하고 보듬어 주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축제는 내달 1일 마무리되며, 축제 마지막 날에는 다양한 참여 이벤트가 진행되어 전국의 랜선 관광객들에게 영천의 매력과 재미를 알릴 계획이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7281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