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6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LIFE

[호국보훈의 달] "곰신 모여라" … 군인 남자 친구 위한 똑소리 나는 선물

송고시간 2020.06.25 20:21


사진제공 : 픽사 베이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군인 남자 친구에게 어떤 선물을 하면 좋을지에 대해 고민하는 곰신들이 많다. 곰신 역할을 똑소리 나게 하고 싶다면, 준비하는 사람도 기분 좋고 받는 사람도 행복한 의미 있는 선물을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군인이라면 누구나 거치는 야외 행군, 이때 필요한 것이 있다. 바로 위장크림이다. 부대 내에서 위장크림을 주기 도하지만, 피부가 예민하다면 위장크림으로 인해 트러블이 발생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이니스프리 위장크림은 야외에서 군인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성을 높이고 기능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제주 녹차, 숯, 적송 추출물로 녹색, 검은색, 갈색을 발색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에 함유된 천연성분은 피부 보호 역할을 해 트러블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며, 자외선 차단 효과에 주름 개선, 미백 효과까지 더해졌다.
 

사진제공 : 픽사베이

'군대 시계'하면 바로 떠오르는 시계는 카시오에서 만든 지샥이다. 전자시계는 일반시 계보다 시간을 확인하기 편하며, 알람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군인의 필수품중하니앋. 특히, 튼튼하기로 소문난 지샥은 중력, 충격에 견딜 수 있는 독특한 구조로 만들어졌다. 이외에도 초시계, 알람 등 기본적인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군대에서 부담 없이 차기 좋은 최적의 시계로 꼽힌다.

마지막으로는 살을 에는듯한 겨울 추위에도 살아남을 '발열내의'이다. 군인들은 영하의 날씨에도 새벽 근무를 나가므로, 추위를 온몸으로 막아설 수밖에 없다.

발열내의를 떠올리면, 촌스럽거나 투박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사회에선 평생 입어본 적 없더라도 군대에선 필수품이다. 군에서 보급용으로 제공하나, 사제가 더 좋다는 평이 크다. 발열내의 , 기모 내의 등을 선물하되 어두운 색으로 하는 것이 좋다.

기사인쇄 | 홍민정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9522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