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30 (Tue)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HOBBY

카카오 게임즈, 홈캉스족 위한 '여름 콘텐츠' 선보여

송고시간 2020.08.20 13:07

코로나 19가 수도권을 중심으로 확산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시행됐다. 외부활동이 힘들어지면서, 집에 혼자 있는 이들을 위해 카카오 게임즈는 '홈캉스'를 위한 여름 관련 콘텐츠를 추가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서는 '수영복 꾸밈옷 컬렉션'을 만나 볼 수 있다. 컬렉션은 모자 6종, 단품 의상 3종, 세트 의상 5종으로 구성됐으며 유저들은 아기자기한 컬렉션을 이벤트 보상, 상점에서 획득할 수 있다.

또, 8월 31일까지 ‘오크들의 영웅’ 이벤트를 진행해 오크들의 독립을 돕는 특별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들에게 다양한 보상을 지원한다. 보상품목은 고급 전리품 상자, 강화 보호제, 신규 음식 등이다.
 

사진설명 : 달빛조각사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는 오는 21일까지 복각 스토리 이벤트를 실시한다. ‘데인저러스 바캉스! 바닷가의 미식가 프린세스’는 ‘사렌’과 ‘스즈메’를 중심으로 한 여름 이야기를 감상한 후, 한정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사진설명 : 프린세스 커넥트 리 다이브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는 오는 25일 영웅 ‘마리’와 ‘넬리아’ 수영복 아바타를 공개할 예정이다. 여름맞이 ‘매일매일 로열 소환’ 프로모션을 상시 진행해 매일 30분 이상 누적 접속한 이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 개당 영웅을 10회 소환할 수 있는 ‘로열 소환 티켓’을 10개씩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설명 : 그랜드 체이스

카카오 게임즈 관계자는 "올여름 코로나 19 등 여러 상황으로 ‘홈캉스’가 대세로 떠오르며, 다양한 게임에서 콘텐츠 업데이트나 이벤트로 이용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며 "카카오 게임즈의 모바일 3종에서 준비한 시원한 프로모션으로 집에서 보다 즐거운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3988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