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9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HOBBY

서든어택, 15번째 생일 축하해! … 접속만 해도 총+캐릭터 받는다

송고시간 2020.08.21 16:25


사진출처 : 넥슨

넥슨의 대표 게임 '서든어택'이 15번째 생일을 맞아 유저들을 위한 대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접속만 해도 총기류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미션을 달성하면 영구적으로 소장할 수 있는 캐릭터도 받을 수 있다. 말 그대로 '혜자 '이벤트이다.

내달 3일까지 빙고 이벤트를 열며, 이벤트 기간 동안 미션과 SP 구매를 통해 모은 빙고 티켓으로 빙고 볼을 획득할 수 있다. 빙고 티켓 20개는 원하는 숫자의 빙고 볼로 교환이 가능해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빙고는 계정당 최대 9회까지 참여 가능하며 완성 횟수에 따라 20만 통합 경험치, ‘PNR-10(S) 15th(영구제)’, ‘브레드&슈가 캐릭터 세트(영구제)’, ‘윈체스터(S) 15th(영구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가 선택한 보상을 단계별로 받을 수 있으며, 줄을 완성할 때마다 추가적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오는 26일까지 서든어택이 정한 특정 시간에 접속할 경우에도 15주년을 기념하는 유니크 보상 아이템은 영구제 등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 미션에 진행하는 서든 LIVE도 주목할만하다. ‘서든 LIVE’에서 선정한 미션을 완수할 경우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포인트는 영구제 아이템, ‘넥슨캐시(5000원)’ 등을 획득할 수 있는 ‘LIVE 캐시 상자’와 ‘LIVE 영구제 상자’로 교환 가능하며 다양한 특별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내달 17일부터는 서머 스킨 무기가 새롭게 출시될 예정이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7565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