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06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코로나19 속 ‘핼로윈’…먹고 마시는 즐거움 전하는 ‘핼로윈 에디션’ 모음

송고시간 2020.10.29 11:14

최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함에 따라 북적이던 유명 상가와 거리들이 한산해졌다. 특히 각 지자체에서는 핼로윈을 앞두고 방역 강화를 위해 다양한 축제를 취소하고 단속 강화를 예고하고 있다. 이에 올해 핼로윈은 밖에서 즐기는 축제가 아닌 실내에서 즐기는 축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사라진 파티. 그러나 핼로윈 특유의 분위기를 놓치기 아쉬운 이들을 위해 업계에서는 다양한 홈파티 용품을 내놓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고 실내에서 핼로윈 분위기까지 물씬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았다.
(이미지 : 하이트진로)
 
먼저, 하이트진로에서는 핼로윈데이를 맞아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기 위한 ‘핼로윈 라벨’ 이벤트를 벌였다. 하이트진로에서 선보인 ‘핼로윈 라벨’ 이벤트는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전국 주요 상권의 음식점과 술집 대형마켓과 슈퍼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는 하이트진로하면 떠오르는 특유의 두꺼비 캐릭터가 각기 드라큘라와 마법사, 미이라 등의 모습으로 변신해 귀여움과 특별함을 더했다.
 

(이미지 : SPC그룹)
 
파리바게트는 어린이들의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주인공인 신비를 표현한 다양한 핼로윈 제품을 출시했다. 제품은 ‘신비와 함께 핼로윈 파티’, ‘핼로윈 꼬마 유령 케이크’, ‘티라미수 유령의 집’ 등이며, 홈파티 선물세트로 초콜릿과 캔디, 쿠키 세트 등도 선보였다. 제품은 달콤하고 깜찍한 외관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미지 : 동서식품)
 
동서식품 역시 ‘핼로윈 오레오 오렌지 샌드위치’를 출시했다. 이는 호박이 새겨진 오레오 쿠키에 핼로윈 하면 떠오르는 특유의 오렌지색 크림을 더한 제품이다. 디자인에도 핼로윈 분위기를 담기 위해 호박과 유령 모습을 담은 디자인을 입혔다. 동서식품은 네이버 온라인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제품을 구입하면 다양한 핼로윈 특별 에디션 굿즈도 제공한다는 예정이다.
 
(이미지 : 비디비치X스타벅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스타벅스와 함께 콜라보 이벤트를 펼쳤다. 이는 지난 20일부터 스타벅스 핼로윈 프로모션 음료를 포함해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비디비치 핼로윈 스푸키 메이크업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는 많은 인기로 이틀만에 완판을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제 실내에서도 유쾌하고 재미있게 핼로윈을 즐겨보자.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통해 즐거운 핼로윈 감성을 느껴볼 수 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7984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