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02 (Thu)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HOBBY

습한 날씨에도 끄떡없는 지속력 甲 '마스카라'

송고시간 2020.07.22 15:24

 
이미지 : pixabay. 재판매 및 DB화 금지
 
마스크 착용에 역대급 긴 장마로 인한 습한 날씨, 폭염까지 더해져 여성들의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다. 스트레스의 원인은 무너지는 메이크업, 판다눈, 지저분하게 번져있는 아이라이너이다.
 
집에서는 그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말끔하게 메이크업을 했으나, 지옥의 출근길을 견디고 회사에 도착하자마자 번져있는 아이라이너. 이런 때일수록 무너짐 없이 말끔한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불쾌지수가 올라갈수록 멍든 듯 번져있는 눈매는 보기 힘들 정도이다. 덥고 습한 날씨일수록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사용은 필수이며, 오랜 시간 지속할 수 있는 아이 메이크업은 전체적인 이미지를 말끔하게 만들어 준다. 여름철 더위에도 끄떡없는 지속력의 신! 아이라이너는 어떤 것이 있을까.
 

사진출처 : 더페이스샵
 
지성피부라 유분이 많고, 아이라이너가 지저분하게 지워진다면 더페이스샵 ‘잉크프루프 마커펜 라이너’를 주목해보자.
 
풍부한 잉크 컬러가 유수분에도 번짐 없이 선명한 라인을 오래 유지시켜주며, 소프트한 팁 타입 브러시가 탑재돼 곰손도 정교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출처 : 디어달리아
 
우리에게 조금 생소할 수 있는 브랜드인 디어달리아. 대표 제품으로는 '파라다이스 드림 프리시전 프로 리퀴드 아이라이너'를 꼽을 수 있다.
 
리퀴드 포뮬러의 잉크 탱크 시스템으로 균일하게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으며, 그리는 즉시 빠르게 픽싱 돼 온종일 고급스럽고 선명한 눈매를 연출해준다
 
특히, 평소 유분이 많아 번짐이 심했던 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제품이다. 유수분에 강한 듀얼 필름 폴리머가 눈가에 빈틈없이 촘촘한 막을 형성해 습한 날씨에 최적이다. 스펀지 팁 브러시는 메이크업에 서툰 초보자들도 섬세한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사진출처 : 디올
 
가격은 다소 사악하지만, 펜슬 타입처럼 사용하기 쉬우면서과 리퀴드 라이너의 매끈함 및 강렬함을 결합한 제품이 있다. 바로 ‘디올쇼 프로 라이너’이다.
 
사선으로 디자인되어 오토 타입 아이라이너의 끝부분은 속눈썹 라인의 곡선에 밀착되어 원하는 두께의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해당 제품은 ‘겟 잇 뷰티 2020’이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부문 1위에 등극하기도 했다.
 

사진출처 : 더엔비피
 
미니 사이즈로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크기인 더엔비피 아이라이너는 발색 10초 건조 후 밀착이 가능하고 물 속에서도 워터프루프 효과로 깔끔하고 또렷한 눈매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 밀착성 필름막으로 아이라인을 연출 시 피부에 강하게 피팅되어 번짐이나 가루 날림이 없이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으며, 미온수로도 클렌징이 가능해 자극이 적은 편이다.
 
24시간 유지력을 자랑하며, 발색이 진한 편이라 또렷한 눈매 연출을 도와준다. 대표 컬러는 어느 피부든지 사용할 수 있는 블랙 컬러이다. 

기사인쇄 | 홍민정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4235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