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17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야놀자-경남도 숙박 쿠폰 제공, "경남에서 시원한 하룻밤"

송고시간 2020.07.08 23:15


사진제공 : 경남도

경상남도가 여름휴가를 맞아 '경남에서 추억의 하룻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남 도와 경남관광협회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 경남지사가 후원한다. 기간은 오는 10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다.

도는 코로나 19로 관광산업이 침체되면서, 새롭게 활기를 불어넣기 위한 목적으로 프로모션을 기획한 것으로 알려졌다. , 숙박체류형 관광객 유치로 2차 소비를 촉진시켜 지역 경기회복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지난 6월부터 공모를 통해 국내 유명 온라인 여가 플랫폼 야놀자를 운영사로 선정했다. 야놀자 앱을 통해 경남도 전용관 페이지에서 숙박을 결제한 고객은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숙박료 할인쿠폰은 ▲2만 원 이상 7만 원 미만 상품 구매 시 1만 원 ▲7만 원 이상 상품 구매 시 2만 원 ▲12만 원 이상 상품 구매 시 3만 원의 금액을 할인한다.

할인쿠폰 제공은 선착순으로 예산 소진 시 조기에 종료될 수 있으며, 발급받은 쿠폰은 8월 31일까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경남도 관계자는 "코로나 19 장기화로 쌓인 국민 스트레스 해소와 어려운 지역 관광시장 회복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여름휴가철을 맞아 저렴한 가격에 숙박을 예약하고, 경남에 머물면서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서도 많이 소비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오는 10일부터 '야놀자' 앱이나 경상남도관광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1821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