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9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ESTIVAL

롯데호텔서울, 마음껏 마시는 수제 맥주 파티 ‘옥토버 페스티벌’ 개최

송고시간 2019.09.30 13:55


피에르 바 옥토버 페스티벌 (제공 : 호텔롯데)
 

전 세계 맥덕(맥주마니아)들을 설레게 할 독일 뮌헨의 옥토버페스트(Oktoberfest)가 내달 6일까지 개최된다.
 
독일까지 여행하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서울판 옥토버페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호텔서울 피에르 바가 서울판 ‘옥토버페스트’를 선보인다.
 
행사는 다음달 10일 저녁 시작되며 프리미엄 수제 맥주와 맥주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선보인다.

파티에서는 국내 프리미엄 크래프트 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The Hand & Malt)의 수제 맥주 4종인 ‘슬로우 IPA’ ‘하베스트 IPA’ ‘헤이 허니’ ‘모카 스타우트’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참가자들은 오직 피에르 바에서만 접할 수 있는 전문 믹솔로지스트의 ‘맥주 칵테일 2종’ 또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칵테일은 바닐라, 시나몬, 오렌지주스 등으로 만든 칵테일과 리슬링 와인, 칼바도스(사과 브랜디), 레몬주스 등을 넣어 상큼한 맛을 낸다.

이외에도 고객이 직접 복숭아, 석류, 키위 등의 과일 시럽을 맥주에 섞어 마시는 ‘웰컴 드링크 3종’, 다양한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은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스페셜 스낵 플래터’가 준비될 예정이다.

특별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베스트 옥토버 페스티벌 드레서’에 당첨되는 1명에게는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숙박권 1매를, 입장 고객 모두에게 제공되는 스크래치 복권을 통해 선정된 1등(1명)과 2등(2명)에게는 각각 롯데호텔서울 뷔페 라세느 2인 식사권 1매와 당일 이용 가능한 치즈 플레이트 1세트를 선물한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1253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