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9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ESTIVAL

환상적인 빛으로 물든 ‘임실N치즈축제’

송고시간 2019.09.30 04:38


2019 임실N치즈축제 야외경관 (제공 : 임실군청)


오는 3일부터 개최되는 2019임실N치즈축제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야간경관을 선보이며 눈길을 끈다.
 
임실군은 올해 처음으로 메인 축제장인 임실치즈테마파크 일대에 7개 유형의 야간경관 조명을 설치해 더욱 화려하고, 황홀한 축제의 밤을 선보인다.
 
주요 설치된 조명은 배너조명과 선물상자, 천사날개 등으로 치즈캐슬과 시계탑, 지정환 홀 축제장 입구와 주요 거리 곳곳이다. 

축제 시작부터 국화꽃을 보기 위해 찾아온 관광객들로 인해 주말 내내 붐볐던 임실치즈테마파크는 저녁에도 화려한 볼거리로 또 하나의 감동을 선사한다.
 
치즈테마파크를 찾은 유선화(전주시․36)씨는 “아이들과 함께 오후 늦게 치즈테마파크를 찾았는데 곳곳을 수놓은 국화꽃에 너무 반했다”며 “게다가 저녁이 되니 조명이 켜지니까 환상 그 자체였다”고 감탄했다.

축제는 “맛있는 치즈~ 웃음꽃 피자”를 주제로 9개 테마 80여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축하공연, 국가대표 왕 치즈피자 만들기, 우유드림행복드림 퍼레이드, 전국 어린이 치즈요리 경연대회, 아모르파티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심민 임실군수는 “올해 처음으로 야간조명을 설치하여 유럽풍 건물과 국화꽃이 한데 어우러져 정말 환상적이다”며 “아름다운 빛과 함께 치즈축제에 많이들 오셔서 가을날의 멋진 추억을 담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1173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