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17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SHOWING

호주 싱어송라이터 루엘, 우한 폐렴 여파로 내한 공연 연기

송고시간 2020.02.21 10:32


루엘 내한공연이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9월로 연기됐다. (이미지 : 라이브네이션코리아)

루엘(Ruel)의 두 번째 내한공연이 우한 폐렴 확산에 따라 9월로 연기됐다.
 
라이브네이션코리아 측은 오는 27일에 열릴 공연을 9월 19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하기로 했다고 알렸다.
 
전 세계적으로 우한폐렴 환자들이 증가 추이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현시점에서 아시아 투어를 예정대로 진행하기 어려운 상황으로 판단했기 때문이다.
 
루엘은 일정 연기에 대해 많은 아쉬움과 함께 한국 팬들에 대한 깊은 사과를 전했다.
 
공연 기획사 측은 2월 공연을 예매한 관객들에게 취소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을 제공하기로 했다.
 
한편 루엘은 데뷔 EP 'Ready'는 'Younger', 'Not Thinkin' Bout You' 등 성숙한 보컬과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높은 완성도를 지녔다는 호평을 받았다.
 
특히 EP 'Ready' 프로모션 차 2018년 처음으로 한국을 찾아 내한 당시 화보 촬영 장면과 거리 풍경, 공항에서의 모습 등을 'Not Thinkin' Bout You'의 공식 뮤직비디오로 선보여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2484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