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17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SHOWING

연극 ‘어나더 컨트리’ 6월 재연…공개 오디션

송고시간 2020.02.27 10:38


'어나더 컨트리' 오디션 공고 포스터 (이미지 :  페이지1 )
 
명실상부 최고의 신인 등용작으로 인정 받는 연극  ‘어나더 컨트리’(제작 PAGE1)가 6월 재연을 앞두고, 공개 오디션 소식을 전했다.
 
연극 ‘어나더 컨트리’는 1930년대 영국의 명문 공립학교를 배경으로 계급과 권위적인 공간에서 자유로운 영혼의 ‘가이 베넷’과 공산주의를 신봉하는 이단아 ‘토미 저드’, 이 두 청년의 이상과 꿈, 좌절을 그린 이야기다.
 
작품은 줄리안 미첼(Julian Mitchell) 원작으로 1982년 런던 웨스트엔드에서 연극으로 초연되어, ‘올리비에 어워드 올해의 연극상’과 ‘올리비에 어워드 연극 부분 올해의 신인상’(수상자 Kenneth Branagh)을 거머쥐기도 했다.
 
지난해 초연을 올린 연극 ‘어나더 컨트리’는  전 배역에 걸친 과감한 신인 등용으로 언론과 평단은 물론 공연애호가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75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데뷔 무대에서 주연을 꿰찬 문유강, 연준석을 비롯, 배훈, 최정우, 황순종 등 신예 배우들은 이후 브라운관과 무대에서 모습을 드러내며 차세대 블루칩으로 활약하고 있다.
 
제작사 PAGE1은 “또 한번의 공개 오디션을 통하여 작품에 맞는 역량 있는 인재를 발굴하는데 주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제작사는 오디션을 통해 ‘가이 베넷 역’, ‘토미 저드 역’, ‘파울러 역’, ‘워튼 역’까지 총 4인의 캐릭터를 선발할 예정이다. 
 
서류 접수는 2월 26일부터 3월 8일까지이며, 1차 서류 합격자에 한해 3월 16일 실기 전형 오디션이 진행된다.
 
한편, 연극 ‘어나더 컨트리’는 2020년 6월,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 1관에서 재연된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4175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