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17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HOBBY

모바일게임 ‘검협, 그리고 전설’ 정식 출시

송고시간 2019.09.30 18:07


(이미지 :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이 대작 무협 모바일 MMORPG ‘검협, 그리고 전설’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 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검협'은 오나라 시대 배경의 정통 무협 세계관을 바탕으로 유쾌하고 탄탄한 스토리를 담은 게임으로, 단가·천왕·당문·천인·아미·무당 등 무림의 여섯 문파 제자들이 전설의 검인 '담로검'을 찾아나선다. 
 
게임 속 캐릭터 들은 특징 뚜렷한 6개의 직업을 가지고 있다. 게이머들은 캐릭터의 능력과 특성을 자유롭게 선택해 목적과 취향에 따라 육성할 수 있다. 물론 캐릭터의 의복·얼굴·머리 등의 세밀한 조정과 외형도 꾸밀 수 있다.
 
역할과 목적에 따라 캐릭터 스킬의 전략적 설정도 가능하다. 직업에는 21개 스킬을 가지고 있고 게이머들은 4개를 선택해 세팅할 수 있으며 2천 8백여개 조합도 가능하다.
 
성장과 경쟁이 조화롭게 구성된 풍부한 콘텐츠도 마련됐다. 게이머들은 소수 인원의 인스턴스 던전부터 최대 15인이 협력하는 대규모 던전까지 스토리에 기반한 다채로운 협동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2대2 PVP부터 100명의 배틀로얄까지 다양한 규모의 전투 콘텐츠도 준비됐다. 
 
더불어 가문 시스템을 통해 게이머들은 보다 폭넓은 협력을 할 수 있으며 가문 간 경쟁·대규모 던전 등 전용 콘텐츠도 이용할 수 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9800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