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16 (Thu)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ESTIVAL

부산시, K-POP으로 하나되는 ‘원아시아 페스티벌’ 포스터 공개

송고시간 2019.08.08 08:49


BOF 2019 공식 포스터 (이미지 : BOF)
 
부산시는 ‘2019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usan One Asia Festival, 이하 BOF)’의 공식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부산시에 따르면 각각의 정육면체는 부산과 케이팝(K-POP), 아시아 그리고 플레이(PLAY)를 상징한다.

먼저, ‘부산’을 상징하는 조각들은 푸른 바다와 부산의 명소를 표현했다.

‘케이-팝(K-POP)’ 상징 조각에는 비보잉, 밴드, 군무, 이디엠(EDM) 등 다양한 음악적 색채들을 이미지로 구성됐다.

‘아시아’의 조각은 아시아 국가들, 특히 중국과 태국, 몽골,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의 랜드마크를 디자인으로 담겨 BOF와 함께 한다는 뜻을 담았다.

‘플레이(PLAY)’는 엘피(LP)판, 유튜브 등 케이-팝(K-POP)을 즐기는 방식들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는데 중점을 뒀다.

포스터는 이색적인 의미 외에도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해 제작되었다. 포스터에 인쇄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재미있는 비오에프(BOF)의 또 다른 세상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부산시 관계자는 “이번 포스터는 다양한 매력을 지닌 비오에프(BOF)의 의미를 생각하며 제작하였다. 포스터에서 사각형이 지닌 의미를 찾아보시면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이라며 “올해 비오에프(BOF)에도 화려한 무대와 프로그램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은 오는 10월 19일부터 10월 25일까지 부산 전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1790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