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9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HOBBY

컴투스 버디크러시, 이과계 모범생 ‘제니’ 신규 캐릭터 공개

송고시간 2021.05.31 15:20


(이미지 : 컴투스)
 
컴투스 신작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에서 새로운 모범생 캐릭터 제니가 공개되었다.
 
버디크러시에서 공개한 제니는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캐릭터로 마법 스킬 연구에 몰두하는 이과계 모범생 이미지를 지녔다. 이는 기존 캐릭터들과는 차별화된 다양한 성격적 요소가 가미된 것으로 알려졌다. 

컴투스는 신입생 ‘제니’캐릭터의 세네마틱 영상에 공개에 이어 이용자들을 위한 퀴즈 참여 이벤트도 함께 선보였다. 영상 감상 후 유저들은 유튜브 게시물을 통해 퀴즈 문항 확인이 가능하며 정답자는 ‘물총 이모티콘’을 선물로 받아볼 수 있다.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들도 추가되었다. 신규로 추가된 ‘클럽챌린지’를 통해서는 클럽간 1대 1 매칭을 통해 대결이 가능하며, 다양한 지역 내 코스 플레이를 한 뒤 더 많은 지역 점령 클럽이 승리하게 하는 재미적 요소가 가미되었다.

한편, ‘버디크러시’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내달 22일까지 이용자들은 ‘제니 입학 기념 웹이벤트’ 참여를 통해 미션 수행 후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한정 코스튬을 제공하는 ‘연속 출석 이벤트’ 및 ‘제니 코스튬 인증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게임 업데이트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버디크러시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7055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