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9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HOBBY

차별화된 게임 콘텐츠로 돌아왔다…웹젠, 신작 모바일 ‘뮤 아크엔젤2’ 출시 예고

송고시간 2021.07.08 12:37


(이미지 : 웹젠)
 
웹젠이 ‘뮤 아크엔젤(MU Archangel)’의 정식 후속작, ‘뮤 아크엔젤2(MU Archangel2)’의 BI(Brand Identity)를 선보였다.
 
뮤 아크엔젤2는 ‘뮤 아크엔젤(MU Archangel)’의 정식 후속작으로, 기존과는 다른 차별화한 게임 콘텐츠 구성이 특징이다.
 
새로운 뮤 아크엔젤2에서는 ‘뮤’ 시리즈를 대표하는 캐릭터인 흑기사·흑마법사·요정을 동시에 조작하며 전투에 임하는 집단 육성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 중복 조합을 할 수도 있고 캐릭터마다 보유한 다양한 특성과 조합하면 자신만의 개성이 있는 캐릭터 군단을 만들 수 있다.
 
신작을 통해 웹진은 뮤 아크엔젤 시리즈가 가진 빠른 캐릭터 성장, 사냥을 통해 아이템을 획득하는 ‘파밍’ 시스템을 더 효율적으로 개선하기도 했다. 여기에 비접속 경험치 획득, 부분 자동 진행 등을 개선해 게임 편의성 측면도 강화된 부분이다.
 
웹젠 관계자는 “이용자는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사냥 PVE(Player versus Environment) 콘텐츠와 이용자 간 대결인 PVP(Player versus Player) 콘텐츠를 다각도로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의 게임 정보를 알리는 공식 홈페이지 구축에 돌입하며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4771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