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9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HOBBY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전통 놀이…NHN, 캐주얼 보드게임 ‘신윷놀이’ 구글스토어 출시

송고시간 2021.07.14 13:53


(이미지 : NHN)
 
전통적인 윷놀이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보드게임으로 돌아왔다.

NHN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캐주얼 보드게임 '신윷놀이 2M'을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출시된 '신윷놀이 2M'는 전통적인 윷놀이 방식에 찬스와 미니게임, 거점 확보 등의 전략적 요소를 접목시킨 것이 특징이다. 이에 더해 전래동화를 모티브로 하여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며 윷은 3D 그래픽으로 구현되어 더 실감나졌다.

‘신윷놀이 2’는 실시간 서버 연동을 통해 PC와 모바일 간 크로스 플레이(Cross Play)도 제공한다. 친구기능을 이용하면 이용자끼리 친선전은 물론 채팅기능, 포인트 교환 등도 가능하다.

정식 출시를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먼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게임머니를 100% 지급하는 쿠폰 이벤트가 실시되어, 이용자들은 게임 시작 전 ‘EVENTCOUPON’ 코드를 입력하면 게임 머니 100만쩐을 즉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27일 업데이트 되는 ‘신윷놀이 2’ 유튜브 채널 영상 속 숨겨져 있는 쿠폰 번호를 찾아 입력하면 윷놀이 말인 ‘붕어빵 춘향’ 획득이 가능하다.

NHN 측은 “전통 윷놀이 방식에 트렌디함(Trendy)을 더해 차별화된 플레이 경험을 선사하고자 열심히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데이트와 추가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7136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