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9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HOBBY

시원한 여름 축제 이벤트가 펼쳐진다…넷마블, ‘페이트·그래드 오더’ 여름 축제 이벤트 진행

송고시간 2021.07.26 15:31


(이미지 : 넷마블)
 
넷마블 모바일 RPG ‘페이트 그랜드 오더’에서 유저들을 위한 시원한 여름 축제 이벤트가 펼쳐진다.
 
넷마블은 모바일 RPG 여름 축제 캠페인으로 '칼데아 매거진 발간', '레오나드로 다빈치(라이더) 픽업', '특별 로그인 보너스' 등을 오는 8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칼데아 매거진'은 한국만의 오리지널 콘텐츠로, '페이트 그랜드 오더'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거진의 이번 호에서는 여름 축제를 기념한 신규 서번트 8기와 8월 4일 업데이트 예정인 '라스베가스 어전시합' 등의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
 
넷마블은 칼데아 매거진 내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최대 60개의 성정석을 제공 예정이다.
  
넷마블은 레오나드로 다빈치(라이더)가 등장하는 LOSTBELT&아종특이점 픽업과 유료 성정석 15개를 사용해 5성 서번트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복주머니 소환도 진행한다.
 
특별 로그인 보너스도 펼쳐진다. 연속으로 로그인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매일 받을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는 마지막인 10일차 접속 시 호부 10장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진궁과 바솔로뮤 로버츠, 이아손 등 신규 서버트 7기를 추가했으며 프리 퀘스트 클리어 횟수 180개를 달성하면 성적성을 최대 180개까지 얻을 수 있는 등의 이벤트가 펼쳐진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여름축제 캠페인 실시와 함께 풀스크린 대응(일부 단말기종 대상 제외), 전투 속도 개선 등 다양한 편의성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5295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