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16 (Thu)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ESTIVAL

DMZ에서 평화기원 음악축제 펼친다

송고시간 2019.05.03 11:52

DMZ 피스트레인 뮤직 페스티벌포스터 (제공 : 한국관광공사)
 

전 세계 음악인들이 모여 평화를 노래하는 非상업적 음악축제 ‘DMZ 피스트레인 뮤직페스티벌’이 다음 달 7일부터 9일까지 철원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DMZ 피스트레인 뮤직페스티벌은 한국전쟁 뒤 등록문화재로 관리되고 있는 철원 노동당사에서의 개막공연을 시작으로  총 13개국 37개 팀이 릴레이로 참여한다.
 
고석정의 메인공연, 비무장지대 남방한계선에 자리한 월정리역 철로에서의 특별공연, 소이산에서의 이색 퍼포먼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한국관광공사는 페스티벌의 성공적인 개최와 강원도민의 국내여행 지원을 위해 행사기간 동안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한다. 철원 가서 철업(Cheer Up)! 평화 타Go!’이벤트를 실시, 강원도 춘천과 원주에서 철원 고석정까지 왕복하는 무료 셔틀버스 10대를 운영할 예정이다. 

한국관광공사 관계자는 “축제를 전 세계인이 음악을 통해 평화를 경험하는 지속가능한 행사로 자리매김하도록 힘쓰겠다”며 “내국인은 물론 해외 홍보 및 상품화를 통해 외국인 참여도 활성화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행사에는  ‘티켓예매 인증샷 이벤트(4.29~5.10)’, 철원 관광 활성화를 위한 ‘철원 구석구석 인증샷 현장이벤트(6.7~9)’ 등 재미를 배가시킬 이벤트들도 준비됐다. 이벤트 내용 및 참여 방법은 3일부터 대한민국 구석구석 네이버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4442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