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01 (Wed)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카카오톡 선물하기 ‘화이트데이’ 시즌 탭 개설…”가장 받고 싶은 선물은?”

송고시간 2020.03.09 11:40


(이미지 : 카카오커머스)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시즌 탭을 신설하고 ‘화이트데이’에 가장 받고 싶은 선물 랭킹을 공개 했다고 밝혔다.

선물 랭킹은 지난 2일부터 8일까지 이용자가 투표한 것으로 초콜릿, 사탕, 뷰티제품 중 화장품이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주얼리 3위는 향수가 뒤를 이었다.

현재 카카오톡 선물하기내에는 디올, 에스티로더, 입생로랑, 조말론런던 등 약 70여 개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가 입점 중이다. 이 중 맥, 크리니크, 에스티로더 등 일부 브랜드는 카카오프렌즈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상품으로도 알려졌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화이트데이 테마 영역 속 금액에 따라, 상황에 따라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세부 메뉴를 구성해 다양한 선물들을 추천하고 있다.

이색 아이디어 상품을 기획하는 명랑커머스 노선이와 콜라보레이션 기획한 `공찐당`을 비롯해 대용량 마카롱, 책과 꽃다발 등의 상품이 눈길을 끈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는 무조건 ‘연인=사탕’이라는 공식을 깨고 가족, 친구, 동료에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건강식품, 패션잡화, 무드등 등 다채로운 상품을 준비했다” 고 말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1343

Follow 플레이플러스